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영화 인턴 추천

     

    1.줄거리

    "인턴"은 온라인 패션 소매점에서 인턴이 되는 70세의 홀아비 벤 휘태커의 이야기를 그린 훈훈한 영화입니다. 영화가 시작되면서, 우리는 벤을 소개합니다. 벤은 자신의 삶에서 의미와 목적을 찾고 있습니다. 그가 트렌디한 패션 회사의 시니어 인턴 프로그램에 합류할 기회를 발견했을 때, 그는 도전하기로 결심합니다.

    벤은 입사하자마자 젊고 야심찬 CEO인 줄스 오스틴 밑에서 일하게 되었습니다. 쥘리는 처음에는 벤의 나이 때문에 벤의 능력을 과소평가했지만 곧 그의 지혜, 경험, 그리고 진정한 친절이 벤을 귀중한 자산으로 만든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벤은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패션 세계를 탐색하면서 쥘리와 독특한 유대감을 형성하고, 그녀의 기업가 정신에서 배우는 동시에 지도와 지원을 제공합니다.

    영화가 진행됨에 따라, 우리는 벤이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줄스가 새로운 관점에 자신을 개방하는 등 그들의 멘토-멘티 관계의 성장을 목격합니다. 그들은 함께 개인적이고 전문적인 다양한 도전에 직면하고, 서로가 그들의 진정한 잠재력을 발견하도록 돕습니다. 그 과정에서 벤의 존재는 줄스뿐만 아니라 회사 전체에 영향을 미쳐 동료 인턴과 동료들이 자신의 우선순위를 재평가하고 일과 삶에 대한 보다 동정적인 접근 방식을 채택하도록 영감을 주었습니다.

    2.등장인물

    환상적인 로버트 드 니로가 그린 벤 휘태커는 지혜, 매력, 그리고 은혜의 전형입니다. 나이에도 불구하고, 그는 미성숙한 에너지와 삶에 대한 갈증을 발산합니다. 벤의 차분한 연설과 변함없는 지지는 그를 완벽한 가정교사로 만듭니다. 영화 내내, 우리는 그의 음색 발견 여행과 주변 사람들이 그들의 진정한 우연을 받아들이도록 영감을 주는 그의 능력을 목격합니다. Anne Hathaway는 자신의 특정한 삶을 저글링하면서 성공적인 사업을 운영하는 도전과 씨름하는 의욕적이고 야심찬 CEO인 Jules 역을 맡아 놀라운 연기를 선보입니다. 쥘스는 원래 인턴이 있는 것에 대해 회의적이지만, 벤을 알게 되면서 그가 테이블에 가져다주는 엄청난 가치를 깨닫게 됩니다. 벤과의 관계를 통해, 줄스는 취약성을 수용하고 인간 관계를 우선시하면서 일과 특정한 삶 사이에서 균형을 맞추는 법을 배웁니다.

    3.영화리뷰

    "인턴"은 노인 차별, 멘토십, 일과 삶의 균형이라는 주제를 다루는 가슴 뭉클하고 생각을 자극하는 영화입니다. Nancy Meyers 감독은 진정한 감정, 유머 및 진심 어린 순간으로 가득 찬 매력적인 내러티브를 전문적으로 엮습니다.

     

    이 영화는 로버트 드 니로와 앤 해서웨이가 각각의 캐릭터를 섬세하게 묘사하는 등 탁월한 연기로 돋보입니다. 드니로는 벤의 본질을 쉽게 포착하여 그에게 따뜻함과 지혜를 불어넣습니다. 해서웨이는 줄스 역으로 빛나며, 그녀의 캐릭터 여행의 복잡성을 진정성과 깊이로 탐색합니다. 그들의 화면상의 케미스트리는 믿을 수 있고 사랑스러운 멘토-멘티 역학을 만들어냅니다.

    "인턴"은 세대 간 연결의 영향과 나이보다는 개인의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개인을 평가하는 것의 중요성을 아름답게 탐구합니다. 이 영화는 사회적 고정관념에 도전하고 빠르게 진화하는 세상에서 노인들이 제공할 수 있는 지혜와 기여를 강조합니다.

    중심적인 줄거리를 넘어, 이 영화는 또한 건강한 일과 삶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의 어려움과 개인적인 관계보다 성공을 우선시하는 것의 결과를 다루고 있습니다. 그것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그들 자신의 삶과 그들이 직업을 추구하기 위해 하는 선택에 대해 반성하도록 자극합니다.

     

    "인턴"의 촬영과 제작 디자인은 관람 경험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활기찬 패션 세계는 벤의 캐릭터를 둘러싼 더 고요하고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분위기와 대조적으로 매혹적인 배경 역할을 합니다. 두 환경의 본질을 포착하는 데 있어 세부 사항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